[입찰공고](복2022-01호)한국산업기술대학교 복지매장(학생식당,푸드코트,교직원식당) 운영자 선정 공고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2.01.14 16:50:36 조회 407

(복2022-01호)입찰공고문 등.zip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복지매장 운영자 선정

 

공고번호 : 2022-01

 

 한국산업기술대학교의 학생 및 교직원 복지를 위하여 최상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복지매장 위탁운영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1. 입찰건명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복지매장(학생식당,푸드코트,교직원식당)운영자 선정

 

2. 입찰매장 :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TIP(기술혁신파크)

위 치

임대 업종 (도면:첨부파일 참조)

TIP

1. 학생식당(전용 265.48/지하1)

2. 푸드코트1(전용 46.68/지하1)

3. 푸드코트2(전용 53.28/지하1)

공학관E

4. 교직원식당 위탁운영(593,76/지상1)

 

3. 임대업종 : 학생식당(집단급식소), 교직원식당(집단급식소), 푸드코트 2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

 

4.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5.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

 

6.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 영업 신고가 가능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라. (학생식당, 교직원식당만 해당)품위생법에 의한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한 업체로 

     집단급식소 허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유관업종을 2년 이상 경영한 자(프랜차이즈 체인점의 경우 예외적용 가능)

 

7. 현장설명회 및 현장설명회자료 배부

 가. 일시 : 2022. 01. 21.(), 10:30 *시간엄수

 나. 장소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TIP 322

 다.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6] 1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8. 입찰 등록 접수

 가. 일 시 : 2022. 01. 26.() 09:30 ~ 11:00(마감)

 나. 장 소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행정처 총무팀 (행정동 2)

 다. 입찰 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2) (프랜차이즈 직영의 경우)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3) (프랜차이즈 직영의 경우)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4) (프랜차이즈 가맹의 경우)가맹의향서 등 프랜차이즈본사와 가맹이 협의된 서류

  5) (프랜차이즈 가맹의 경우)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1

  6) (프랜차이즈가 아닌 경우)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만 제출) 1

  7) (프랜차이즈가 아닌 경우)대표자 참석 시 신분증 사본 1,

                                     대표자 미참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8)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10)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2] 및 확약서[서식3] 1

  11) 재무제표 증명원(최근 1년분) 1

  12) 단체급식 실적증명서 각 1

  13) 입찰보증금(임대보증금의 2.5/100 이상)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확인증 1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교에 귀속됨

  14) 제안서 출력본 7부 및 제안서파일이 담긴 USB 1

 

9. 입찰 방법 및 질의응답

 가. 입찰 방법 : 서류심사 후 질의응답

 나. 제안서평가(서면평가) : 2022. 01. 26() 13:30(예정)/본교 행정동 2층 대회의실

  ※ 제안서평가(서면평가) 후 질의응답 진행 예정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2022. 01. 26() 13:45까지 본교 행정동 2층 대기장소에

     입회하여야 함. 업체에서는 대표성이 있는 자가 이에 응하여야 하며, 불참함에 따라 

     발생되는 불이익은 해당 참가자의 책임임.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일정 및 절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유의사항

 가. 우리 대학교 내부 이해관계자(인척)인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입찰자는 본 대학이 정하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응찰해야 함

 다. 계약체결 이후 낙찰자와 학교가 각각의 비용을 부담하여 제소 전 화해 신청을 필 하여야 한다.

 라.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마. 기타 사항 관련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총무팀(TEL: 031-8041-0144)

  2) 제안요청서 및 과업 관련 문의 : 학생지원팀(TEL: 031-8041-0083)

  3) 기타 변경사항 등의 공고는 본교 홈페이지(www.kpu.ac.kr) '입찰'항목을 참조

 

공고문 및 시방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20220114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