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입찰]공개견적공고(2020-1009호)_한국산업기술대학교 한컴오피스(CLA) 연간 사용권 구매(1년계약)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0.11.20 14:24:10 조회 75

한국산업기술대학교(2020-1009호)_한컴오피스(CLA) 연간 사용권 구매.zip

 

공고번호 2020-1009

 

 

공개견적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견적에 부치고자 하오니,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사항과 공고된 계약(일반,특수)조건, 규격서(과업지시서, 시방서), 공고문, 기타 문서를 모두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1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건명 : 한컴오피스(CLA) 연간 사용권 구매(1년 계약)

  나. 구매수량 : 2020.12.09. ~ 2021.12.08.

- 기타 세부사항은 안내 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서 접수 마감 일시 : 2020. 11. 26.(), 11:00 / 본교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나. 개찰 일시 : 2020. 11. 26.(), 12:00 / 본교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다. 견적서 및 기타서류 제출 방식 :

본교에서 이용하는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을 이용한 전자견적공고임

 필수제출서류 : 견적서 1, 참가자격 증빙서류 1

- 견적서는 세부산출내역서와 함께 총액(부가세포함)으로 제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

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 참가자격 증빙서류 : 참가자격 나항에 따른 확인서

 

 

3.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중소기업기본법22항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2조 제1호에 따

     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2조 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 관련

     유효한 확인서를 제출 가능한자

   ⇒ 유효성 :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기준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등 법적문제가 없는 업체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첨부된 공고문, 규격서 등 공고된 첨부문서로

                        대체함.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제출 참가신청은 견적제출 및 구비서류 제출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견적서 및 제출서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님.

 

6.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로 최저가가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추첨 시 본교 직접 방문)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 포기

         서를 제출하는 경우 예정가격이내에서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다. 견적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해당 견적을 무효로 하며,
         견적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처리함.

  나.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면 계약을 무효 처리함.

 

8. 기타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에 대해서는 개별통보 후 계약을 진행하며,

  나. 본 공개견적공고는 본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음.

  다. 대가의 지급 및 납품 등의 사항은 본교의 기준에 따름

  라.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된 모든 문서(공고문, 규격서 등) 및 본교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음.

  마. 기타문의

   - 계약 관련 사항 : 총무팀(031-8041-0144)

   - 규격 관련 사항 : 정보화센터(031-8041-0274)

 

 

20201120
한국산업기술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