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용역입찰공고(내2021-17호)_한국산업기술대학교 2022학년도 입학관리시스템(EMAS) 운영지원 및 유지보수 업체 선정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1.05.12 13:46:01 조회 100

한국산업기술대학교(내2021-17호)_2022학년도 입학관리시스템 운영지원 및 유지보수 업체 선정.zip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2021-1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2022학년도 입학관리시스템(EMAS) 운영지원

                                             및 유지보수 업체 선정

입찰등록

가격제안서 등록기간

제안서평가

(서면평가)

가격제안서

개찰일시

2021. 5. 20.() 10:00 ~

2021. 5. 24.() 11:00(마감)

2021. 5. 24.()

12:00 ~ 14:00

2021. 5. 24() 14:00(예정)

2021. 5. 24()

16:00

-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 ~ 2022학년도 입시업무 종료 시까지

- 사업 예산 : 29,500,000(VAT포함)

제안서평가(서면)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홈페이지 공고(www.kpu.ac.kr) 재확인 요망]

입찰 등록 전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방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 43조를 근거로 한 용역적격심사 및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에 의거하여, 공고 후 제안서 평가(가격평가 포함)로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입찰등록마감 및 가격제안서 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제안서평가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함.

  가. 본교에서 이용하는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임.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이전 산출내역서 제출 필요

  다. 공동도급은 허용 안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동법 시행규

        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27조 및 동법 시

         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자

  라.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4.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 입찰

  나.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면 계약을 무효 처리함


5. 현장설명은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하며 자세한 용역 문의는 기타 연락처의 담당

     부서로 연락 바람

 

6. 입찰등록절차 및 제출서류(입찰등록 시 모두제출)

  가. 입찰참가등록 절차

   1) 1단계 : 2021. 5. 24. 10:00전까지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붙임. 참조)

   2) 2단계 : 2021. 5. 20. 10:00부터 2021. 5. 24. 11:00까지 반드시 아래의 입찰참가신청서류
                       를 순서대로 스캔하여 스캔파일을 스타빌 전자시스템에 첨부하여 입찰참가

                       등록​ 을 하여야 함.

  ※ 유의사항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기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를 생략하고 2단계

        절차만 진행하여 주시고,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미가입된 업체는 1,2단계 절차를

        모두 진행하여야 입찰참여 기회가 부여됨.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2)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각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

   4) 소프트웨어사업자 증빙 서류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

   6) 청렴이행각서[서식2] 및 확약서[서식3] 1

   7) 실적증명서 각 1(제안서 평가용)

    -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불인정

   8)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제안서 평가용)

   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2.5/100 이상) 1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교에 귀속됨

   10) 제안서 PDF 파일

    ※ 제안서 출력본 7부 및 해당파일 수록된 USB 1개는 오프라인 제출

 

7. 입찰일시 및 장소

  가. 가격제안서 등록 기간 : 2021. 5. 24.(), 12:00 ~ 14:00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 입찰금액에는 해당 용역의 모든 제반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 시스템 내에서 가격 입력 시 부가세 관련 사항을 확인하여 금액을 입력 바람.

  나. 제안서평가 : 2021. 5. 24.() 14:00(예정)

   - 제안서 및 시안 출력본 7부 및 해당파일 수록된 USB 1개는 2021. 5. 24.() 12:00

​        까지 본교 행정처 총무팀으로 직접 제출바랍니다.

  다. 개찰 및 개찰장소 : 2021. 5. 24.() 16:00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제안서 평가 이후)

  라. 우선 협상대상 선정 및 통보 : 2021. 5. 25() 개별 통보(예정)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을 합산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기술평가 결과 기술평가 배점한도의85%(68)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며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

         이상일 경우에는 가격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협상 선순위자로 하며, 가격 평가 또한

         동일한 경우는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중 배점이 가장 큰 사업관리방안부분에서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한다.

  다.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 체결(,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안 될 시 후

         순위 협상자와 협상)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7조 제1항의 8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기타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총무팀(TEL: 031-8041-0144)

   2) 과업 관련 문의 : 입학관리팀(TEL: 031-8041-0032)

   3) 기타 변경사항 등의 공고는 본교 홈페이지(www.kpu.ac.kr) '입찰공고' 항목을 참조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2021. 5. 12.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