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용역입찰공고(내2021-15호)_한국산업기술대학교 2022학년도 학부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1.04.02 14:04:32 조회 113

한국산업기술대학교(내2021-15호)_2022학년도 학부 신편입학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zip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2021-1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2022학년도 학부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업체 선정

입찰등록마감일시

(가격입찰서 제출)

제안서평가

(서면평가)

개찰일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2021. 4. 13.()

09:30 ~ 12:00

2021. 4. 14.() 11:00(예정)

2021. 4. 14.()

14:00(제안서평가 완료 후)

2021. 4. 15.(예정)

[개별통보]

-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 ~ 2022. 2. 28.

- 사업 예산(추정) : 75,000,000(VAT포함, 예상지원자 15천명, 단가 5천원 기준)

제안서평가 일정은 본교 평가위원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입찰 등록 전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 43조를 근거로

    한 용역적격심사 및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에 의거하여, 공고 후 제안서 평가(

    격평가 포함)로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나. 공동도급은 허용 안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다. 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자

  라.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4.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 입찰

  나.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면 계약을 무효 처리함

 

5. 현장설명은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하며 자세한 용역 문의는 기타 연락처의

     담당부서로 연락 바람

 

6. 입찰참가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기간 : 2021. 4. 13.(), 09:30~12:00

  나. 입찰참가 등록장소 : 본교 행정동 2층 행정처 총무팀 / 방문제출

  다. 제출 서류 (입찰 등록 시 모두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2) 가격입찰서[서식2](밀봉하여 제출)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각 1(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6)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사본 1
   7)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제안서 평가용)

   8) 인터넷 접수 수행 실적[서식5] 1부 및 실적증명서 각 1(제안서 평가용)

    -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불인정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시) 1

   10)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3] 및 확약서[서식4] 1

   11) 입찰보증금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2.5/100 이상) 1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교에 귀속됨

   12) 제안서 PDF 파일(USB 1) 및 제안서 출력본 6

 

7. 제안서평가 및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평가(서면평가) : 2021. 4. 14.(), 11:00 / 본교 행정동 2층 대회의실

  나. 가격입찰서 개찰 : 2021. 4. 14.() 14:00 / 본교 행정동 2층 대회의실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2021. 4. 15.() 개별 통보(예정)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을 합산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기술평가 결과 기술평가 배점한도의85%(68)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며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가격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협상 선순위자로 하며, 가격 평가

         또한 동일한 경우는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중 배점이 가장 큰 수행계획 및 기술력

         부분에서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한다.

  다.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 체결(,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안 될 시

        후순위 협상자와 협상)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

         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27

         제1항의 8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기타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총무팀(TEL: 031-8041-0144)

   2) 과업 관련 문의 : 입학관리팀(TEL: 031-8041-0032)

   3) 기타 변경사항 등의 공고는 본교 홈페이지(www.kpu.ac.kr) '입찰공고' 항목을 참조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2021. 4. 2.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