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용역입찰공고(내2021-16호)_한국산업기술대학교 2022학년도 모집요강(수시모집,정시모집,편입생모집) 3종 제작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1.04.09 10:28:23 조회 178

한국산업기술대학교(내2021-16호)_2022학년도 모집요강 3종 제작.zip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2021-1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2022학년도 모집요강(수시모집, 정시모집,
                       편입생모집) 3종 제작

입찰등록

가격제안서 등록기간

제안서평가(PT)

가격제안서

개찰일시

2021. 4. 19.() 10:00 ~

2021. 4. 21.() 11:00(마감)

2021. 4. 21.()

12:00 ~ 14:00

2021. 4. 21() 14:00(예정)

2021. 4. 21()

16:00

-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 ~ 2021. 12. 31.까지

- 사업 예산 : 60,962,000(VAT포함)

제안서평가(PT)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홈페이지 공고(www.kpu.ac.kr) 재확인 요망]

입찰 등록 전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방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 43조를 근거로 한 용역적격심사 및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에 의거하여, 공고 후 제안서 및 프리젠테이션 평가(가격평가 포함)로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입찰등록마감 및 가격제안서 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제안서평가(PT)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함.

  가. 본교에서 이용하는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임.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이전 산출내역서 제출 필요

  다. 공동도급은 허용 안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27조 및 동법 시행

     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다.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4.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 입찰

  나.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면 계약을 무효 처리함

 

5. 현장설명은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하며 자세한 용역 문의는 기타 연락처의 담당

    부서로 연락 바람

 

6. 입찰등록절차 및 제출서류(입찰등록 시 모두제출)

  가. 입찰참가등록 절차

   1) 1단계 : 2021. 4. 21. 10:00전까지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붙임. 참조)

   2) 2단계 : 2021. 4. 19. 10:00부터 2021. 4. 21. 11:00까지 반드시 아래의 입찰참가신청서류를 

              순서대로 스캔하여 스캔파일을 스타빌 전자시스템에 첨부하여 입찰참가등록

              을 하여야 함.

  ※ 유의사항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기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를 생략하고 2단계 

     절차만 진행하여 주시고,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미가입된 업체는 1,2단계 절차를 

     모두 진행하여야 입찰참여 기회가 부여됨.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2)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각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

   5) 청렴이행각서[서식2] 및 확약서[서식3] 1

   6) 실적증명서 각 1(제안서 평가용)

    -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불인정

   7)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제안서 평가용)

   8)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2.5/100 이상) 1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교에 귀속됨

   9) 제안서([서식4~7] 포함하여 작성) PDF파일, 시안 PDF 파일, 제안서 발표용 PPT파일

   ※ 제안설명회(PT)용 제안서 및 시안 출력본 7부 및 해당파일 수록된 USB 1개는 제안설명회

         당일에 오프라인으로 제출

 

7. 입찰일시 및 장소

  가. 가격제안서 등록 기간 : 2021. 4. 21.(), 12:00 ~ 14:00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 입찰금액에는 해당 용역의 모든 제반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 시스템 내에서 가격 입력 시 부가세 관련 사항을 확인하여 금액을 입력 바람.

  나. 제안서평가(PT) : 2021. 4. 21.() 14:00(예정) / 본교 행정동 3층 소회의실

   - 제안서 및 시안 출력본 7부 및 해당파일 수록된 USB 1개는 2021. 4. 21.() 12:00까지

     ​본교 행정처 총무팀으로 직접 제출바랍니다.

  다. 개찰 및 개찰장소 : 2021. 4. 21.() 16:00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제안서 평가 이후)

  라. 우선 협상대상 선정 및 통보 : 2020. 4. 22() 개별 통보(예정)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을 합산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 기술평가 결과 기술평가 배점한도의85%(68)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며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

      이상일 경우에는 가격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협상 선순위자로 하며, 가격 평가 또한

      동일한 경우는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중 배점이 가장 큰 편집 완성도부분에서

      높업체를 선순위자로 한다.

  다.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 체결(,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안 될 시 후

      순위 협상자와 협상)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7조 제1항의 8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기타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총무팀(TEL: 031-8041-0144)

   2) 과업 관련 문의 : 입학관리팀(TEL: 031-8041-0033)

   3) 기타 변경사항 등의 공고는 본교 홈페이지(www.kpu.ac.kr) '입찰공고' 항목을 참조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2021. 4. 9.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